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노원역맛집 커널어반

노원역 맛집 커널어반


아버지 생신이라  점심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부모님이 중계역에서 사셔서  노원역 맛집을 폭풍 검색한 끝에 찾아낸  노원역 맛집

커넬어반



해산물 뷔페 & 웨스턴 뷔페 레스토랑에 걸맞게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장소도 널직해서 정말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음식은 스시,회,한식,양식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 있으며  다른 해산물 뷔페못지 않은 다양한 음식이 여기에 가장 큰 특징

같습니다.


일단 저는 다양한 스시와 회로 일단 배를 채웠습니다.

참치회,송어회등등 회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행복한 순간 이였습니다.


또한 여기에 특징 맥주를 시키면 하이네켄 대자로 나온다는 것

제가 좋아하는 맥주라서 너무 너무 즐겁게 먹었어요 ㄷㄷ


해당 누들코너는 양식,한식,일식등 다양한 튀김 요리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



그리고 제가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스테이크가 무제한으로 나온다는 것...

아들 녀석이 너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노원역맛집 커널어반   먹느라 정신 없어서  많이 담아내지 못한게 아쉽기는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