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양재동 맛집 양재 해장국 - 뼈다귀 감자탕

양재동 맛집 양재 해장국   - 뼈다귀 감자탕

한국사람 해장 음식으로 1위에 뽑히는 뼈다귀 감자탕을 먹으로    양재 해장국집에 왔습니다.

맛 :  

- 맛은  역시 맛집이라 깔끔하고  시원했습니다

서비스:

주차시설 :

- 장소에 비해 주차 시설이 턱없이 부족하더라구요  저는 다른곳에 주차하다 엄청 욕만 먹었네요

장소 편의시설:

장소위치  :

- 차없이는 가기 힘든곳이네요 ^^


저희 가족은  어른 2명에  아이 한명이라.  감자탕  소자를 시켰어요 



역시 맛은 맛집이라서 그런지 고기도 그렇고 국물도  담박하고 얼큰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아들 녀석이 어려서 아직 매운걸 못먹는데  다행이 계란탕이 나와서    아들 녀석 반찬으로 대체 했네요

역시  마지막에   밥볶아서 먹었는데   참기름이랑 김가루 넣어서    그맛은  .. 침이 꿀꺽 ....


양재나 강남 근처에 사시는분중에   감자탕 먹고싶으면 강추 드립니다. 하지만 주차 문제는 꼭 해결하셔야할 듯하네요 


양재동 맛집 양재 해장국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10길 11 양재해장국